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Young Duk Lee(Professor)

INFO

  • AffiliationKorea Institute of Machinery & Materials
  • Majors Environment & Energy Mechanical Engineering
  • Contact Information042-868-7945
  • Major기계공학
  • DegreePh.D.
  • Highest Level of EducationTechnical University of Berlin
  • E-Mail

Field of Research

Fuel cell system, Hybrid power generation system, Gas turbine power generation system, Renewable power generation system

Research Results

-  Young Duk Lee, Kook Young Ahn, Tatiana Morosuk, George Tsatsaronis, Exergetic and exergoeconomic evaluation of a solid-oxide fuel-cell-based combined heat and power generation system. Energy Conversion and Management 85 (2014) 154?164. -  Lee Y.D., Ahn K.Y., Morosuk T., Tsatsaronis G, 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 of a solid-oxide fuel-cell-based combined-heat-and-power-generation system. Energy 79 (2015) 455-466. -  Sung Ho Park, Young Duk Lee, Kook Young Ahn, Performance analysis of an SOFC/HCCI engine hybrid system: System simulation and thermoeconomic comparison. International Journal of Hydrogen Energy 39 (2014) 1799-1810.

Treatise

-  Flow Uniformity of Catalytic Burner for Off-Gas Combustion of Molten Carbonate Fuel Cell[asme,2015-12-05] -  Exergetic and exergoeconomic evaluation of a solid-oxide fuel-cell-based combined heat and power generation system[Energy Conversion and Management,2014-09-01] -  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 of a solid-oxide fuel-cell-based combined-heat-and-power-generation system[ ENERGY,2015-01-01] -  Experimental Investigation on Combustion and Emission Characteristics of a Premixed Flame in a Gas-turbine Combustor with a Vortex Generator[Applied Thermal Engineering,2015-02-25] -  세미 플로팅 링 베어링으로 지지된 터보차저의 Subsynchronous 진동 특성[한국유체기계학회 논문집,2017-02-01]

Patent

-  초저압 저공해 가스엔진기술을 이용한 시설원예용 트라이젠 시스템[2017-08-11] -  다단연소를 이용한 초저 NOx 연소기[2017-09-05] -  병렬 개질기 구조를 가지는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[2017-05-18] -  액화석유가스 및 천연가스 공용 엔진을 이용한 트라이젠 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[2017-02-28] -  냉각 장치를 갖는 분산발전용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[2017-05-08] -  분산발전용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 구성 및 제어 방법[2016-12-22] -  분산발전용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 구조 및 운용방법[2016-12-22] -  분산발전용 연료전지―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 비상 정지 운전 방법[2016-12-22] -  엔진 공기량 제어형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[2016-12-22] -  부하 변동 대비형 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발전시스템[2016-12-22] -  고희박연소를 이용한 트라이젠 시스템 및 그 제어방법[2015-11-11] -  축방향 스월러가 구비된 연소기의 전기장 인가방법[2015-11-19] -  연료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예열운전 방법[2016-08-26] -  가변 부하 대응형 지에치피 제어 시스템[2016-06-07] -  임펠러 형상 최적설계방법[2014-12-11] -  하이브리드 연료전지 시스템의 운전방법[2015-09-08] -  순산소연소와 촉매전환 공정을 연계한 융합형 이산화탄소 전환 시스템[2014-11-05] -  순산소 연소와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공전해 및 촉매전환공정을 연계한 융합형 이산화탄소 전환 시스템[2014-03-24] -  순산소연소와 촉매전환공정을 연계한 융합형 이산화탄소 전환 시스템[2017-01-20] -  고효율 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시스템[2014-09-30] -  터보차저 방식의 공기 연료 유입 연료전지 시스템[2014-09-30] -  순산소연소-이산화탄소 촉매 전환 개질 통합 반응기[2014-07-24] -  이온 전도성 멤브레인과 터보차져를 이용한 고효율 순산소 연소 시스템[2014-11-24] -  이온 전도성 멤브레인과 이젝터를 이용한 고효율 순산소 연소 시스템[2014-11-24] -  연료 전지-엔진 하이브리드 시스템[2015-05-26]